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겹살&사천짜파게티

Homemade_food

by mina_92 2019. 1. 1. 23:47

본문

안녕하세요~~~~
벌써 2019년 새해가 밝고 1월1일이 지나가네요...
내일이면 출근을 해야겠죠ㅠㅠㅠ
그래도 모두들 힘!!!
화이팅 하자구요!💪🏼

근데 잠들기 전 배고파서 크리스마스 때
해 먹은 음식들이 생각나 끄적여봅니다.ㅎㅎㅎㅎ
삼겹살과 사천 짜파게티인데요!
사천짜파게티 먼저 준비해봅니다~





그리고 삼겹살!!!
이마트에서 사왔어용~





빨리 굽굽하고 먹으러 가쥬


사실 삼겹살을 비빔면과 먹는데 제 최애 궁합인데
사천짜파게티와 삼겹살 조합도 나쁘지않았어요!
사천짜파게티는 생각보다 매콤하더라구요ㅎㅎ

더 배고파지기전에 빨리 자야겠어요!😭
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