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중구] 피자가 생각날 땐... Ronnie's Dough(로니스도우)!

전국팔도

by mina_92 2018. 12. 19. 22:35

본문

[대구 중구] 피자가 생각날 땐... Ronnie's Dough(로니스도우)!

안녕하세요!!! 대구 228공원 맞은편 노보텔 뒤쪽에 위치한 로니스도우를 다녀왔습니다!

다들 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별명이 빵순이인데요...

말해뭐하겠어요~빨리 먹어보죠!

가게 외부에요! 뭔가 느낌있게 나오지 않았나요?ㅎㅎㅎ

 

메뉴판을 보시면 첫번째로 도우 선택, 두번째로 사이즈를 선택해서 뒷장에 피자메뉴를 고르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여자 6명이서 얇은 도우로 레귤러사이즈 해서 반반메뉴로 2판 주문했어요~(피맥도 가능!)

추가로 주문한 스프라이트와 콜라!

그리고 셀프바를 이용해서 담아온 양파다진거랑 할라피뇨~~!

취향대로 케챱과 머스타드를 뿌려오시면 됩니다요ㅎㅎ

(느끼할때 퍼먹으면...♡ 양파냄새는 책임 못져요...'^')

이건 불고기&페퍼로니 피자(레귤러사이즈 19,000원)

이건 치즈&하와이안 피자(레귤러사이즈 19,000원)입니다.

치즈가 엄청... 듬뿍 올라가있어서 좋았어요.

로니스도우에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페퍼로니가 제 입맛 탑이었어요!

종류가 많으니까 반반으로 드셔보시고 인생피자 찾으시길 바래요!

감쟈합니다!!!


'전국팔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중구] 토마토마토(Tomatomato)  (0) 2018.12.24
[대구 중구]프라마 카페(PRAMA CAFE)  (8) 2018.12.1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