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중구]프라마 카페(PRAMA CAFE)

전국팔도

by mina_92 2018. 12. 19. 23:38

본문

[대구 중구]프라마 카페(PRAMA CAFE)

로니스도우에서 피자를 먹고 찾아간 경북대학교 병원 근처 카페!

바로 프라마 카페입니다!

화장실은 카페 안에 있어요!

사실 화장실 찾으려고 나왔는데 안에 있대서...

사진찍는척 하고 들어왔답니다...ㅋㅋㅋ

물잔도 너무 귀여운거있죠?ㅠㅠㅠ

밀크티, 말차라떼, 아이스초코, 봉봉소다(딸기) 에요!

말차라떼를 따로 준비해주신 잔에 부어요!

(블로그 갬성으로 찍어봤습니다ㅎㅎ)

말차라떼는 말차 맛이 조금 진한 편이었어요~

요건 밀크티

밀크티는 맛이 강하지 않아 잔잔하게 맛있었어요!

봉봉소다(딸기)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은 샤베트처럼 퍼먹었어요.

새콤달콤했답니다!ㅎㅎㅎ

(아이스초코는....맛을 보지 못했네요ㅠㅠ)

밀크티와 말차라떼는 이렇게 냉장보관 되있었어요!

이 카페의 마스코트... 저 댕댕이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이리저리 구경하고 떠들다보니 집에 갈 시간이더라구요

같이 놀지는 못 했지만 즐거웠어 댕댕아~

다음에 또 만나!


 

관련글 더보기